하이브파트너스(대표 조상호)가 '제14회 2024 대한민국 SNS 대상'에서 우수대행사에 선정됐다.
하이브파트너스는 회사 단독 우수대행사 수상 외에도 자사가 운영하는 특허청과 충남도청 SNS 채널도 정부부처 부문과 광역지자체 부문에서 각각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겹경사를 맞았다.
회사는 충청권 등에서 이미 실력을 충분히 인정받고 있다. 부여·공주백제문화제, 대전관광공사, 보령축제관광재단, 대전0시축제, 당진시숏폼공모전, 한밭대학교, 한국고용정보원 온통청년, 서원대학교, KTX공주역 등의 모바일 홈페이지와 각종 축제 SNS, 이벤트 SNS 등 수없이 많은 구축 및 운영사례를 갖고 있다.
올해 특허청 SNS는 세련되고 정형화된 콘텐츠보다 MZ세대를 관통하는 B급 콘텐츠와 일러스트레이터 불개미상회와 협업해 이슈나 트렌드를 특허에 접목시킨 콜라보 콘텐츠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충남도청 SNS는 트렌디한 숏폼영상에 충남의 색깔을 잘 입혀 이용자들의 관심도를 높였다. 특히 주4일 출근제 릴스는 조회수 367만회를 기록했다. 사용자들이 직접 평가하는 '사용자 투표'에서는 '재미있는 콘텐츠로 활발하게 소통하는 모습이 정말 인상적인 채널'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박준성 하이브파트너스 부대표이사는 “직원들이 수고가 수상으로 연결돼 기쁘고, 17년간 쌓은 노하우와 전문성, 인적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중부권을 대표하는 광고대행사로서 더욱 성장해 나가겠다”며 “머지않아 이름만 들어도 누구나 알 수 있는 회사로 만들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2008년 창업 후 올해로 17년을 맞은 하이브파트너스는 기술혁신형중소기업(이노비즈) 인증을 받은 공식 대행사로, 지자체·대학·정부부처 등 다양한 기관의 소셜미디어 운영은 물론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을 수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