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명품 이커머스 오케이몰과 '오케이몰X디지로카' 출시

사진=롯데카드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대표 조좌진)는 명품 이커머스 오케이몰(대표 장성덕)과 함께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한도 없는 최대 1.2% 할인을 제공하고, 오케이몰에서 연 최대 6만원을 추가 할인해주는 '오케이몰X디지로카' 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카드는 전월 카드 이용금액이 40만원 이상이면 모든 가맹점에서 1.2%를, 40만원 미만이면 0.5%를 한도 없이 할인해준다. 여기에 카드 발급 첫해에는 연간 카드 이용금액이 50만원 및 500만원 이상이면, 오케이몰에서 50만원 이상 결제 건에 각각 3만원씩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다음해부터는 지난해 카드 이용금액이 1200만원 이상이면, 오케이몰에서 50만원 이상 결제 건에 6만원을 추가 할인해준다. 단 오케이몰에서 기본 1.2% 할인 혜택과 추가 할인 혜택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할인 금액이 더 큰 쪽으로 적용된다.

연말까지 이 카드로 오케이몰에서 20만원 이상 결제시 6·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명품 이커머스 오케이몰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에게 추가 할인과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것이 장점”이라며 “한도 없는 모든 가맹점 할인 혜택까지 더해 일상 생활에서도 편리하게 쓸 수 있는 카드”라고 말했다.

박진혁 기자 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