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는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신세계·이마트 이용에 특화된 혜택은 물론 일상 영역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세계 신백리워드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카드는 고객 혜택을 '신백리워드 포인트'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백리워드 포인트는 신세계백화점 오프라인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신백리워드'로 전환 가능한 포인트다.
신세계 신백리워드 삼성카드 이용 고객은 전월 이용실적 및 적립한도 없이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최대 3%를 적립 받을 수 있다.
국내 및 해외 가맹점에서 이용한 금액의 0.5%를 기본으로 적립해준다. △신세계백화점 △음식점 △주유 결제시 1%, △대중교통 △택시 △제과·아이스크림 △편의점 결제시엔 1.5%로 상향해 적립이 가능하다다. 주말에는 각각 2배 적립률을 제공한다.
신백리워드 포인트 적립 외에, 신세계백화점·이마트에 특화된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무료 주차, 할인 쿠폰, 1000원당 신세계포인트 2포인트 적립 등 신세계백화점이 제공하는 제휴 서비스를 제공된다. 제휴카드로 진행하는 다양한 할인행사나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이마트·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등에서 5만원 이상 결제시엔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이마트·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등에서 건별 10만원 이상 결제시 6000원 결제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혜택은 전월 실적 20만원 이상 이용시 월 통합 1회 제공된다.
일상 생활에서도 이용 가능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전월 실적과 무관하게, 주말에 국내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이용시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 CGV에서 영화 티켓을 5000원 이상 결제시 3000원 결제일 할인을 월 1회 제공하며,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50%·워터파크 입장권 30% 현장 할인을 통합 일 1회, 연 5회 지원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신세계백화점과 협업을 바탕으로 백화점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세계 신백리워드 삼성카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사와 협업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새로운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 말했다.
박진혁 기자 spark@etnews.com
-
박진혁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