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토파이낸셜(대표 최종원)은 '010PAY(페이) 우리카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헥토파이낸셜은 '발로소득' 애플리케이션(앱)에서 010PAY 우리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010PAY 포인트' 7%를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발로소득'은 헥토이노베이션 생활 습관 형성으로 최근 대규모 앱 업데이트를 통해 '쇼핑' 탭을 신설하고 커머스 기능을 도입했다. 헥토파이낸셜은 PLCC(상업자 전용 신용카드) 010PAY 우리카드와 발로소득 시너지를 통해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는 취지다.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말까지 3개월 간 진행된다. 포인트 적립 결제 금액은 월 20만원 한도로, 3개월 간 최대 4만2000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010PAY 우리카드 고객이 발로소득 '쇼핑 적립' 메뉴에서 상품 구매 시 추가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결제 금액에 비례해 적립되는 발로소득 쇼핑지원금과 더불어 결제액의 7%에 달하는 '010PAY 포인트'까지 추가로 적립할 수 있다. '쇼핑 적립' 메뉴에는 현재 11번가, 지마켓, 알리익스프레스, 애플스토어 등 국내외 20여개 쇼핑몰이 입점해 있다.
헥토파이낸셜 관계자는 “010PAY 우리카드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 서비스를 고도화 하고 있다”며 “헥토이노베이션과 협업을 계기로 앞으로 계열사 간 협력을 더욱 강화해 사업 연계 시너지를 도모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다은 기자 dandan@etnews.com
-
정다은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