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 “국내 메이저 게임사의 모션캡쳐 실무 제작 노하우 엿보기 웨비나” 10월 22일 생방송

[올쇼TV] “국내 메이저 게임사의 모션캡쳐 실무 제작 노하우 엿보기 웨비나” 10월 22일 생방송

SCK는 10월 22일(화) 14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국내 메이저 게임사의 모션캡쳐 실무 제작 노하우 엿보기' 웨비나를 진행한다.

웨비나에서는 국내 메이저 게임사 현직자와 함께 게임 애니메이션과 시네마틱 영상에 많이 사용되는 모션캡쳐 노하우를 소개한다. MotionBuider는 촬영한 FBX/bvh 형식의 모션 데이터를 3ds Max의 biped 혹은 Maya에 활용하기 위해 변환하고 수정하는 작업 툴로서 오류를 해결하고 작업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모션 촬영부터 데이터 수정, 애니메이션 작업, 그리고 게임 엔진 연동까지 모션캡쳐를 위한 파이프라인을 설명하고, 웨비나 참석자에 한해 제공되는 MotionBuilder 스크립트를 실무에 활용할 수 있는 노하우도 준비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150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민지 기자 minzi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