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포스코리아는 10월 22일(화) 15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소통과 협업 중심의 SRM, 우수한 성능과 유연한 Salesforce Platform을 만나다' 웨비나를 진행한다.
현재 국내외 기업들은 미·중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과 중동전쟁 등 지정학적 리스크 확대에 따라 글로벌 공급망 재편의 필요성을 느끼고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구매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이에 따라 AI, 빅데이터 등의 디지털 신기술을 활용해 구매업무를 혁신하고 공급망 리스크에 체계적으로 대응하고자 하는 기업의 수요도 증가했다.
SRM(Supplier Relationship Management, 구매 공급망 관리)은 제품 생산에 필요한 자재, 부품, 인력, 서비스 등 필요한 자원을 효과적으로 구매관리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솔루션이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Salesforce Platform 기반의 새로운 공급망관리 서비스 소프트웨어(SCM SaaS)로 공급망 계획부터 구매, 공급사 발굴 및 협업, AI 기반 의사결정 등을 제공하는 SRM 솔루션을 소개한다. Salesforce Platform의 장점을 기반으로 뛰어난 비즈니스 유연성과 확장성을 제공해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151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민지 기자 minzi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