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텍이 지난 13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대한비만미용학회 추계학술대회(KOAT 2024)'에서 자사 제품 라인업 전시를 펼쳤다고 16일 밝혔다.
원텍은 이번 학술대회에서 △올리지오(Oligio) △올리지오X(Oligio X) △올리지오 키스(Oligio Kiss) △피코 알렉스(Pico Alex)'를 선보였다.
올리지오는 모노폴라 고주파(Monopolar RF) 방식으로 피부 깊숙이 열에너지를 전달해 조직 응고를 유도하는 장비로, 원텍의 스테디셀러로 자리잡고 있다. 올리지오X는 듀얼모드 RF로 강화된 시술 효과를 제공한다. 올리지오 키스는 집속형 초음파(HIFU)와 비침습 고주파(RF)를 하나의 장비에서 구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국 브랜드 유일의 755㎚ 알렉산드라이트 피코 레이저인 피코 알렉스도 참관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번 학회에서 원텍의 KOL인 황용호 원장(웰스킨의원)은 '이제는 필수 장비, PICO 755'라는 주제로 피코 알렉스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 이은지 원장(단아의원)은 '편안함과 강력함을 함께 구현한 새로운 버전의 Monopolar RF-GXG 모드를 이용한 스마트한 리프팅 효과'라는 주제로 올리지오 X를 소개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원텍 관계자는 “KOAT 2024에서 자사의 제품과 솔루션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피부미용 분야에서 필요한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하고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원텍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중국 청두에서 진행되는 AMWC China 2024에서 홍보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송혜영 기자 hybrid@etnews.com
-
송혜영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