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은골프, 카에데 골프공 국내 출시 10주년 기념 특별할인

나은골프가 카에데 골프공 국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나은골프가 카에데 골프공 국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카에데골프공 총판인 나은골프(대표 박근덕)가 카에데골프공 국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연말까지 특별 할인판매 행사를 실시한다.

카에데골프공은 독특한 유선형 딤플과 세련된 투톤 칼라로 제작돼 골프인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회사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나은몰'을 통해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한 패키지 제품을 43% 할인 판매한다. 3피스 무광 카에데맥스, 3피스 카에데플러스 메탈 실버칼라볼, 2피스 카에데플라이 6칼라볼 등을 혼합한 구성이다.

일반적으로 볼 수 없던 여러 투톤 칼라볼과 2피스와 3피스의 장점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고 선택의 폭도 다양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박근덕 나은골프 대표는 “2014년에 국내 처음 소개돼 SNS 입소문으로 시작해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그동안 익숙한 라운드 형태 딤플에서 벗어나 공기저항을 줄이고 비거리가 늘도록 270개 유선형 딤플(Streamlined Dimple)을 가진 투톤 설계 덕택”이라며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고, 착한 가격에 개인은 물론 기업이나 단체 선물로도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최정훈 기자 jhchoi@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