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는 서울 광진구 중곡동 가구거리에 위치한 대형 프리미엄 체험형 매장 '에이스스퀘어 중곡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에이스스퀘어 중곡점은 일반 매장보다 넓고 쾌적한 총 766.9㎡(232평) 규모다.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체험존과 VP존 등 차별화된 침대 진열 구성이 특징이다. 또한 서울과 인근 수도권 도시 어디에서나 방문하기 편리한 입지를 자랑한다. 천호대로에 인접해 있어 자차를 이용해 접근하기 용이하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경우 서울 지하철 5호선과 7호선 환승역인 군자역 2번 출구에서 5분 만에 방문 가능하다.
에이스스퀘어 중곡점에서는 에이스침대의 첨단 침대과학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한 프리미엄 매트리스 '로얄에이스'를 비롯해 '하이브리드 테크- VII', '에이스 벨라-Ⅲ' 등 최고급형 매트리스가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다. 침대 프레임 역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작 '아르노-II',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호텔형 침대 '라노떼' 등 베스트셀러를 중심으로 구성했다.
에이스침대가 독점 수입 유통하는 노르웨이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 제품도 선보인다.
에이스스스퀘어 중곡점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300만원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한층 편안한 잠자리를 만들어주는 베개 속통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중곡동 가구거리를 대표하는 매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에이스스퀘어 중곡점이 그동안 달라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선호도를 반영해 한층 트렌디한 모습으로 재탄생했다”라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
강성전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