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 BMC, 세일즈포스 기반 서비스 'DK SRM' 선보여

배창욱 디케이비엠시 대표이사. 사진=디케이비엠시
배창욱 디케이비엠시 대표이사. 사진=디케이비엠시

디케이비엠시(DK BMC)가 Salesforce Lightning Platform을 기반으로 한 DK SRM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Salesforce Lightning Platform은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분야 플랫폼으로, 비개발자도 손쉽게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할 수 있는 No code/Low code 방식을 지원한다. 높은 성능과 유연한 확장성을 갖추고 있으며, 글로벌 수준의 보안을 제공해 다양한 산업군에서 널리 활용 가능하다. 변경 개발의 용이성은 Lightning Platform의 강점 중 하나로, 기업이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도록 빠르고 유연한 시스템 업데이트 및 맞춤형 기능 구현을 가능하게 한다.

DK SRM은 유연한 데이터 플랫폼과 AI 확장 기능을 통해 기업이 공급업체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분석하고 활용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기업은 보다 나은 의사결정을 내리고, 조달 비용을 절감하며, 공급망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동시에 CRM 데이터를 활용해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고, 보다 종합적인 비즈니스 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역량도 제공한다.

배창욱 DK BMC 대표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솔루션을 소개하며, 고객이 성공적으로 비즈니스를 운영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은 언제나 쉽지 않은 과정이지만, DK BMC는 고객의 요구사항을 최우선으로 반영하며 끝까지 책임지고 지원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