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 아로마, 부산서 '아로마 스페이스' 팝업 개최…우종택 특별전 등 '예술향' 선사

사진=앳 아로마 제공
사진=앳 아로마 제공

향 솔루션 브랜드 At Aroma(앳 아로마)가 예술과 접목된 팝업공간과 함께,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켰다.

최근 At Aroma Korea(앳 아로마 코리아, 대표 김철희) 측은 부산 문화공감 수정에서 '아로마 스페이스' 팝업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At Aroma(앳 아로마)는 호텔 샌프란시스코, 안다즈 도쿄, 선샤인 60 전망대 등 글로벌 5000여 콘셉트 공간의 향 디자인 파트너로 활약중인 맞춤형 솔루션 브랜드다.

이번 부산의 '아로마 스페이스' 팝업은 최근 히라타 아키히사 등 건축가들과 함께 꾸린 '향 아키텍처 + 디자인' 기반의 글로벌 솔루션을 바탕으로 한국적인 예술색채를 묘사하는공간 이벤트로 마련됐다.

특히 갤러리 끼 전속작가인 한국화가 우종택의 그림을 베이스로 채택, 그의 예술감각에 모티브를 두고 설계된 향 아키텍처와 함께 공감각적 예술향유의 기회를 선사한다는 데 핵심이 있다.

사진=앳 아로마 제공
사진=앳 아로마 제공

At Aroma(앳 아로마) '아로마 스페이스'는 이달 31일까지 부산 문화공감 수정에서 진행된다. 오는 26일 열릴 안현정 미술평론가(성균관대 박물관 학예실장, 철학박사)의 '비물질의 미술-향과 감각, 글로벌이되다' 강연 등 주요 이벤트 정보는문화공감 수정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철희 At Aroma Korea 대표는“At Aroma는 '향 아키텍처 + 디자인'을 기반으로 향기를 활용해 공간에 감각적이고 세련된 경험을 선사하는 전문 브랜드다. 우종택 특별전을 비롯, 다양한 파트너 협력을 통해 맞춤형 향기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