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 VV가 찾아온다…'Performante' D-1 이미지 오픈

트리플에스 VV가 찾아온다…'Performante' D-1 이미지 오픈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트리플에스(tripleS)가 새로운 감각을 품는다. 댄스 디멘션(DIMENSION) Vision@ry Vision의 등장이 하루 앞으로 성큼 다가왔기 때문이다.

모드하우스는 22일 0시 트리플에스의 공식 SNS 채널에 댄스 디멘션 Vision@ry Vision(이하 VV)의 새로운 앨범 'Performante' D-1 이미지를 공개, 글로벌 웨이브(WAV, 팬덤명)의 설렘을 증폭시켰다.



첫 앨범 발매를 앞두고 그간 다양한 콘텐츠를 풀어놓으며 두근거림을 안겨왔던 트리플에스. 새로운 이미지 역시 앞서 보여준 트리플에스 VV의 강렬한 매력에 'D-1'이라는 문구를 새겨 넣으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트리플에스 VV는 오는 23일 첫 앨범 'Performante'를 발매하고 코스모스(COSMOS) 최초의 댄스 디멘션의 탄생을 선언한다. 앞서 완전체 활동을 통해 커리어 하이를 기록, 전 세계 K-POP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던 트리플에스인 만큼, 새로운 디멘션을 향한 관심도 뜨겁게 달아오른 상태다.

특히 트리플에스 VV의 앨범은 10 트랙을 수록하는 풍성한 볼륨감을 자랑한다. 타이틀곡 'Hit The Floor'를 비롯해 미공개 곡이었던 'Atmosphere'의 VV 버전 수록, 'ASSEMBLE24' 타이틀곡 선정 그래비티(Gravity)에서 선보인 'Bionic Power' 등 다채로운 트랙리스트로 눈길을 끌었다.

새로운 음악과 무대로 색다른 색깔을 입고 팬들과 만나는 트리플에스 VV. 이들의 새 앨범 'Performante'는 23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악 플랫폼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이날 팬 쇼케이스 역시 개최하고 타이틀곡 'Hit The Floor'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 디멘션(DIMENSION) : 팬들의 선택으로 탄생하는 일종의 트리플에스 유닛
* 코스모스(COSMOS) : 트리플에스의 특별한 생태계를 뜻하는 세계관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