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테크노파크는 22일 전주 더메이호텔 1층 아스타홀에서 산학연계 프로그램(ILP) 서비스 지원사업의 수요기업 발굴을 위한 'ILP 서비스 찾아가는 설명회'를 개최했다.](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24/10/22/news-p.v1.20241022.ad0a7ea8cf5a471da2424f4629ce9ed6_P1.jpg)
전북테크노파크(원장 이규택)는 22일 전주 더메이호텔 1층 아스타홀에서 산학연계 프로그램(ILP) 서비스 지원사업의 수요기업 발굴을 위한 'ILP 서비스 찾아가는 설명회'를 개최했다.
ILP는 공공기관·대학의 연구성과 및 기술을 도내 기업과 연결해 산학연의 맞춤형 연구협력과 기술사업화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설명회는 ILP 서비스의 효과적인 도입과 활용을 위해 공급기술 기관 및 대학과 참여기업 간의 연계를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ILP 서비스에 관심 있는 기업들이 필요로 하는 기술과 지원 사항 등을 1:1 상담회를 통해 참여를 유도하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ILP 서비스 소개 및 신규 참여기업을 위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가 공유했다. 참석자들은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궁금증을 해소하고, 실질적인 네트워킹을 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했다.
이종한 전북테크노파크 기업지원단장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ILP 서비스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알리고, 기업과 도내 연구기관, 대학 간의 협력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전주=김한식 기자 hs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