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밀크티중학, '2025 특목 클래스' 모집…학습·비교과·입시 컨설팅 진행

제공:천재교과서
제공:천재교과서

천재교육 관계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중등인강 밀크티중학은 특목고·자사고 진학이 목표인 예비 중 1~3학생들을 위해 학습, 비교과, 입시 3인 체제의 전문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하는 '2025 특목 클래스'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특목 클래스'는 밀크티 정학습생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특목·자사고 전용 서비스다. 최상위권 내신 성적 관리에 최적화된 강좌 로드맵을 제공하고 있으며 목표 학교에 맞춘 역량 강화 프로그램과 입시 전략을 제시한다.



지난해부터 올해까지 학기별로 진행 중인 밀크티중학의 무료 컨설팅 프로그램은 참여 신청이 조기 마감될 만큼 중학생과 학부모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2025 특목 클래스'는 현 초등학교 6학년 중학교 2학년까지 신청할 수 있다. 예비 중 1(초6) 학생들은 밀크티초등의 'MAT 성취도 평가' 6학년 2학기 2차 평가에서 국어, 수학, 영어 세 과목 평균 90점 이상을 받아야 한다. 예비 중 2~3학년은 학생부를 제출하면 지원 학교의 교과목 성취도를 검토하여 대상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밀크티중학 '특목 클래스' 대상자로 선정되면 오는 25년 1월부터 3명의 컨설턴트에게 1:1로 밀착 관리를 받는다. 학생 개개인의 수준과 성향을 고려해 맞춤 학습 계획을 세워주고 학습 성취도 점검과 꼼꼼한 상담을 월 3회씩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수학, 과학, 의대, 인문사회 등 학생의 관심 분야와 난이도에 맞춘 교과 연계 심화 과제를 제공한다. 진로·진학 목표에 맞춘 활동으로 경쟁력 있는 나만의 학생부를 완성할 수 있다.

더불어 학생부 분석을 통해 1:1 맞춤 입시 전략을 세워준다. 입시 전문 컨설턴트가 학생부와 자소서 우수 사례를 제공하고 자기소개서를 첨삭해 주며 면접 준비를 도와 실전 역량을 키워줄 예정이다.

밀크티중학 입시 전문가는 “43년간 축적된 천재교육의 막강한 학습 데이터를 바탕으로 3인의 전문 컨설턴트가 1:1 밀착 관리를 진행한다”며 “목표 학교 설정부터 입시 전형 파이널 관리까지 확실한 합격 성공 전략을 무료로 제공받을 절호의 기회”라고 전했다.

한편 밀크티중학은 영재고, 과학고, 외고, 자사고 입학을 준비하는 중학생들을 위해 최상위 커리큘럼과 입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입·대입 합격 진단', '학생부 상세 진단', '자기소개서 관리' 등 나의 현 상황을 분석하고 체계적인 입시 전략을 제시해 준다. 자세한 내용은 밀크티중학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