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 VV, 'Performante' 후즈팬 테마카페 동대문점 오픈

사진=한터글로벌, 모드하우스
사진=한터글로벌, 모드하우스

그룹 트리플에스 VV(tripleS Vision@ry Vision)가 '고성능 퍼포먼스'의 현장으로 팬을 초대한다.

후즈팬카페를 운영하는 (주)한터글로벌은 "첫 앨범 'Performante(퍼포만테)'를 발매한 트리플에스 VV(곽연지, 김나경, 니엔, 신위, 정혜린, 김유연, 코토네, 공유빈, 지연, 카에데, 린, 박소현)가 24일부터 후즈팬카페 동대문점에서 오피셜 테마카페를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오피셜 테마카페는 트리플에스 VV의 영상, 이미지, 굿즈 등으로 채워지며, 특별 MD와 나만의 포토카드 제작, 포토존, 서베이존, 메시지존 등을 경험할 수 있다.

또 오피셜 테마카페에서 트리플에스 VV 앨범 구매 시 럭키드로우에 자동 응모되며, 앨범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트리플에스 VV 미공개 엽서와 사인 폴라로이드 12종 중 1개가 랜덤 지급된다.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는 트리플에스 VV 멤버의 친필 메시지가 담긴 스크래치 복권 등도 제공될 예정이라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트리플에스 VV와 후즈팬카페가 함께 하는 오피셜 테마카페는 24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영업시간 및 위치, 이용 방법은 후즈팬카페 공식 앱과 X(구 트위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트리플에스 VV는 23일 첫 앨범 'Performante'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Performante'는 이탈리아어로 '고성능'을 의미하며, 퍼포먼스 멤버들이 의기투합해 '트리플에스 VV만의 고성능'을 발휘하겠다는 포부를 앨범명에 담았다.

타이틀곡 'Hit The Floor(히트 더 플로어)'는 소녀들에 대한 편견, 특히 외모를 통해 갖게 되는 편견을 타파하고 쓰러져도 다시 또 일어나서 증명하겠다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붐뱁과 하이테크 댄스를 결합해 특별함을 탄생시켰다.

'Hit The Floor'와 더불어 'Performante'에는 'Visual Virtue(비주얼 버추)', 'Choom(춤)', 'Eclair(에클레어)', '연애소설', 'Atmosphere(엣모스피어)', '12 Rings(트웰브 링스)', 'Vision(비전)', 'Bionic Power(바이오닉 파워)', 'Visionary Vision(비저너리 비전)'까지 총 10개 트랙이 수록됐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