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전국 15곳 소노호텔앤리조트 특가할인...'가을 여행' 맞춤 프로모션

쿠팡이 '소노호텔앤리조트 전용 패키지 프로모션'을 내달 8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을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쿠팡이 '소노호텔앤리조트 전용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료:쿠팡]
쿠팡이 '소노호텔앤리조트 전용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료:쿠팡]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조식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쿠팡 고객 전용 패키지는 객실과 조식 3인(성인 2, 어린이 1) 구성으로, 소노캄·소노벨·소노문·쏠비치 등 전국 15개 지점이 참여한다. 가격은 1박당 최저 12만 원대(소노휴 양평)부터 시작하며, 대부분 상품을 20만 원대 내외로 이용할 수 있다.

단풍 여행객을 위한 상품을 준비했다. 객실에서 단풍을 감상할 수 있는 '소노문 단양', 설악산 인근의 '고성 델피노', 주왕산국립공원 입구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는 '소노벨 청송' 등이 있다.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해 수영장, 스파, 워터파크를 보유한 숙소도 마련했다. 쏠비치 양양과 삼척,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소노캄 거제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반려동물과 동반 이용 가능한 숙소도 포함했다. 강원도 홍천의 소노펫 비발디파크는 천연 잔디 플레이그라운드와 반려동물 동반 레스토랑 등 펫 친화 시설을 갖추고 있다. 소노벨 천안과 소노캄 제주도 펫 동반 객실과 관련 용품을 구비하고 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