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이 LF의 브랜드 상품과 콘텐츠를 연계한 '가족의 발견' 월간 기획전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10월부터 매달 1개의 에피소드로 선보일 '가족의 발견' 기획전은, 엄마와 딸, 아빠와 아들, 쌍둥이 자매, 형제, 반려동물, 은퇴한 부부 등 가족의 형태를 가진 우리 주변 실제 가족을 섭외해 가족의 에피소드가 자연스럽게 담긴 일상 속 스타일링 착장을 제안하고, 고객들의 투표와 댓글 참여를 통해 베스트 스타일을 선정하는 형태로 운영된다.
매달 스토리를 가진 실제 가족을 섭외해 기획전을 진행하며, 추후에는 고객들의 사연을 댓글로 모집해 출연시키는 형태로 기획전을 확대할 예정이다. 스타일링에 소개된 아이템들은 구매 시 L+마일리지 추가 적립 5% 혜택을 제공하며, 투표와 댓글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도 증정한다.
첫번째 에피소드로 친구보다 가까운 모녀인 29세 딸과 55세 엄마의 이야기가 소개됐다. LF의 20여개 브랜드의 FW 인기 아이템들로, 모녀가 친구처럼 함께 입어도 스타일리시하고 자연스러운 룩들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LF몰 관계자는 “LF는 모든 연령대가 다양한 룩을 소화할 수 있는 다채로운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실제로 가족 구성원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몰이라는 점을 부각하고자 했다”라며 “우리 주변의 실제 가족을 모델로 섭외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매 달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