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는 신세계그룹 쇼핑축제 쓱데이를 맞아 오는 11월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스타벅스가 이번 쓱데이에서 가장 주안점을 둔 프로그램은 인기 기획상품(MD) 한정 수량 판매다. 스타벅스는 한 해를 통틀어 단골 고객(버디)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상품들을 엄선해 쓱데이 기간 중 공식 애플리케이션(앱) 내 온라인 스토어에서 시간대별로 공개한다.
쓱데이 첫날인 내달 1일 10시에는 지난 7월 출시한지 한 시간 만에 전국적으로 품귀 현상을 일으킨 베어리스타 '스포츠클럽 키링 세트'를 판매한다. 이달 인기리에 판매된 플레이모빌 피규어의 대형 버전으로 소장 가치를 높인 '플레이모빌 대형 콜렉토이즈'도 15시 단독 공개한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최대 30%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스타벅스는 각인 서비스 론칭 1주년을 맞아 인기 상품인 '뉴턴 텀블러(355㎖)' 2종을 포함해 인기 원두에 어울리는 MD 및 푸드를 각각 매칭한 '원두 세트'와 지역별 텀블러, 머그, 키체인이 한 세트로 결합된 '리저널 세트'를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먹거리로는 이달 온라인 스토어에서 처음 선보인 샌드위치 '바비큐 치킨 치즈 치아바타'와 바닐라 밀크 필링을 넣은 '돌체 핑거 초콜릿'을 20% 할인 판매한다. 수험생 디저트로 제격인 파베 초콜릿, 롤 케이크 등은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스타벅스는 이번 쓱데이 기간 중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5000원(2장), 1만5000원(2장), 3만원(2장)으로 구성된 총 10만원 상당의 정액 할인 쿠폰을 지원한다.
김범수 스타벅스 코리아 마케팅담당은 “연중 최대 행사인 쓱데이를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해 온·오프라인 채널 모두에서 강력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
강성전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