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베이비페어]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엘라이든 키즈' 서울 국제유아교육전 참가

[유교전-베이비페어]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엘라이든 키즈' 서울 국제유아교육전 참가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엘라이든 키즈'가 11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5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제품을 선보인다.

'엘라이든 키즈'는 건강기능식품 제조업계 10년 경력의 쌍둥이아빠가 만든 브랜드로서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고, 쉽고 편하게 건강기능식품을 접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했다. 특히, 식품업계 경력을 활용하여 해외 유명 제조사의 원료들을 사용하고, 국내 생산 시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을 갖춘 제조사만을 선정하여 제품을 만들었다.

'엘라이든 키즈' 브랜드는 총 5개의 건강기능식품을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일 예정인데, 우선 덴마크 프리미엄 유산균 전문기업 '크리스찬 한센'과의 LGG® 유산균 사용계약을 맺고 개발한 '엘라이든 키즈 면역 유산균'제품을 선보인다.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LGG®유산에 아연까지 첨가하여 장건강과 면역력을 함께 개선할 수 있는 제품이다.

두번째로 '엘라이든 눈건강 루테올린 아이'는 성장기 어린이들의 눈건강을 위해 만든 제품으로서,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코스맥스바이오㈜의 식악처인정 개별인정원료인 '차즈기추출물(기능성분:루테올린)'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요즘 많은 아이들이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전자기기에 많이 노출되어 있는데, 이러한 아이들의 눈의 피로를 개선시켜 줄 수 있는 제품으로 현대 아이들이 필수적으로 챙겨야 하는 건강기능식품이라고 소개했다.

또한 유럽 비타민 원료 제조사 'DSM'의 비타민 등 엘라이든 키즈가 직접 선택한 13자기 주원료로 개발한 '엘라이든 키즈 멀티비타민&미네랄', 활동량이 급격히 많아지는 아이들을 위한 '철분&비타민C”, 그리고 성장기 아이들이 필수적으로 섭취해야 할 “칼슘마디(칼슘&마그네슘&비타민D) 제품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유교전-베이비페어]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엘라이든 키즈' 서울 국제유아교육전 참가

'엘라이든 키즈' 정백기 대표는 “실제 쌍둥이 아빠의 마음으로 '우리 아이들에게 어떤 제품이 필요할까, 어떤 맛으로 만들면 우리 아이들이 부담 없이 건강기능식품을 편하게 섭취할 수 있을까?' 라는 많은 고민을 갖고 수많은 테스트 끝에 꼭 필요한 영양소만 골라 안전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라고 말했다.

그는 “많은 부모가 과복용, 교차섭취 등으로 많은 걱정을 하는데 '엘라이든 키즈' 제품은 한국인 영양소 섭취기준(2020년) 3~5세 어린이의 권장섭취량 기준으로 만들었고, 각연령별로 섭취량 가이드를 제공하기 때문에, 나이에 맞게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라며 “'엘라이든 키즈' 제품들을 교차섭취 하더라도 하루 최대섭취량을 넘기지 않도록 설계하였기 때문에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라고 설명했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