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앤루이는 11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5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코코넛 유아식기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 유이앤루이는 이유식 초기부터 어린이까지 사용 가능한 흡착 유아식판, 흡착볼, 수저 포크 세트, 젓가락 등 다양한 식기 제품을 소개하며, 코코넛 칫솔과 멀티 케이스 같은 생활용품도 새롭게 출시하여 제품 카테고리를 확장한다.
특히, 유아 식기 세트인 '흡착 아기천사 식판 기프트박스'는 국내 대형마트뿐만 아니라 글로벌 유통 채널인 코스트코, 월마트-샘스클럽 등에 입점되며 주목받고 있다.
유이앤루이 관계자는 “코코넛 유아식기는 식물성 플라스틱 복합 분해제(T-MBA)가 첨가되어 제품 폐기 시 물과 이산화탄소로 분해된다는 점이 특징”이라며, “이로 인해 무분별한 플라스틱 폐기물 문제를 해결하는 데 기여할 수 있다”고 밝혔다.
제품은 USDA, BPA-Free, 로하스 인증과 더불어 유럽 CE, 중국 GBtest 인증을 통해 검증받아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유이앤루이 부스에서는 럭키박스 한정수량 이벤트를 통해 유아식기 및 생활용품 세트를 전시회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며, 메인 상품인 '흡착 아기천사 식판 기프트박스'도 특별 할인가로 제공된다. 유이앤루이 마케팅 담당자는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