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식자재몰 베스트온, KB국민은행 '사장님+'와 제휴 프로모션 진행

대상의 종합 식자재 전문 온라인몰 '베스트온'이 KB국민은행의 개인사업자 특화 플랫폼 '사장님+'와 제휴를 맺고 외식업주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대상 베스트온이 KB국민은행 '사장님+'와 제휴를 맺고 외식업주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자료:대상]
대상 베스트온이 KB국민은행 '사장님+'와 제휴를 맺고 외식업주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자료:대상]

이번 프로모션은 고물가 속 개인사업자와 예비창업자들의 식자재 비용 부담을 낮추기 위해 마련됐다. 대상 베스트온은 지난 7월에도 LG유플러스의 매장 경영 지원 플랫폼 'U+사장님광장'과 제휴를 맺고 외식업주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대상 베스트온은 이번 제휴를 통해 KB국민은행 사장님+를 이용하는 외식업주에게 월 최대 9만원, 연 최대 26만원의 혜택을 제공하고,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KB국민은행의 모바일 어플인 KB스타뱅킹 내 사장님+를 통해 베스트온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이 가능한 20% 할인 쿠폰 2매를 제공한다. 기존 베스트온 고객도 사장님+를 통해 로그인하면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매월 1일에는 8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0%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베스트온에서 KB국민은행 사장님+ 전용 쿠폰을 발급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월 200명을 추첨해 '청정원 팜고급유 6호 선물세트'와 '베스트온 5천원 마일리지'를 각각 100명에게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베스트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상 관계자는 “계속되는 고물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영업자들에게 보탬이 되고자 KB국민은행 사장님+와 함께 제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이종산업과의 제휴 확대를 통해 고객들의 수요를 반영한 맞춤형 혜택과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