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바비' 협업 제품 출시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는 글로벌 브랜드 '바비'와 협업한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는 글로벌 브랜드 '바비'와 협업한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는 글로벌 브랜드 '바비'와 협업한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은 바이탈뷰티의 이너뷰티 제품인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 '슈퍼레티놀 C', '슈퍼콜라겐 리프트샷' 각 제품과 바비 한정판 굿즈인 거울 키링으로 구성했다. 패키지마다 각 제품 콘셉트에 맞는 바비인형의 이미지를 담았다.

세 가지 제품 중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는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 앰플과 올인원 부스터 정제가 하나로 합쳐진 이중 제형 형태로 여성에게 필수적인 비타민미네랄 성분인 비오틴, 나이아신, 셀렌, 철분, 비타민C등을 고루 담은 제품이다. '슈퍼레티놀 C'는 주요 성분인 레티놀(비타민A)에 비타민 C, D, E, 아연, 판토텐산 등을 배합한 제품이다. '슈퍼콜라겐 리프트샷'은 5가지 타입의 콜라겐이 한 포에 담긴 고밀도 액상형 전신 콜라겐 제품이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일상 속 생기를 완성시켜주는 바이탈뷰티의 이너뷰티 제품들이 현대의 당당한 여성상을 대표하는 바비 캐릭터와 만났다”며 “밝고 건강함을 추구하는 많은 여성들이 이번 콜라보 제품을 경험하고 나만의 '슈퍼루틴'을 만들어 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