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쓱데이 열기 잇는다…주말 쇼핑 혜택 풍성

〈사진=신세계백화점〉
〈사진=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은 쓱데이를 맞이해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다채로운 행사를 펼친다고 6일 밝혔다.

쓱데이는 신세계그룹 전 계열사가 모여 고객들에게 최고의 혜택을 선사하는 대한민국 대표 쇼핑 축제다. 신세계백화점은 남은 주말 간 특별한 쇼핑 혜택으로 쓱데이 행사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초특가 상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세계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쿠폰을 내려받은 뒤 가까운 점포에서 선착순으로 구매하는 이벤트다. 유정란(10구)과 백설 참기름(320㎖) 상품을 평소보다 70~80% 저렴한 1500원에 선보인다. 삼겹살(500g) 등도 최대 60% 할인된 1만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신세계 제휴 카드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식당가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쓱데이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응모 가능한 10~50% 패션·잡화 신백리워드 사은 참여권 이벤트도 진행된다.

쓱데이 기간 중에는 '쓱데이 시그니처 TOP100' 테마로 패션·뷰티·리빙 등 백화점 인기 상품을 SSG닷컴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패션 스포츠 장르의 아우터부터 화장품 홀리데이 기프트까지 인기 상품을 특가로 내놓는다.

각 점포 행사장에서는 푸빌라 인형 뽑기 이벤트도 선보인다. 푸빌라는 신세계가 직접 만든 하얀 곰을 닮은 귀여운 솜뭉치 캐릭터다. 각 화장품 브랜드 인기 상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코스메틱 페어'도 열린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신세계그룹의 연중 최대 쇼핑축제 쓱데이를 맞이해 초특가 상품부터 오프라인 이벤트까지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신세계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로 쇼핑의 즐거움을 더할 것”이라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