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베이비페어] 키즈 브랜드 에이마켓, 제 54회 유교전 참가

[유교전-베이비페어] 키즈 브랜드 에이마켓, 제 54회 유교전 참가

유니크한 주니어 룩을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 에이마켓(A MARKET)이 11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5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2024 윈터 컬렉션과 브랜드의 다양한 아카이브 제품을 선보인다.

유니크한 주니어 룩을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 에이마켓(A MARKET)이 11월 14일부터 11월 17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54회 유교전에 참가해 2024 윈터 컬렉션과 브랜드의 다양한 아카이브 제품을 선보인다.

에이마켓은 '언제나 함께'를 슬로건으로 아이들의 일상에 스며들어 언제나 함께할 수 있는 편안하고 즐거운 아이템을 전개하는 브랜드로, SNS를 통한 탄탄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토들러부터 주니어까지 어우를 수 있는 폭넓은 사이즈와 에이마켓만의 컬러 팔레트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패밀리 룩을 지향한다.

[유교전-베이비페어] 키즈 브랜드 에이마켓, 제 54회 유교전 참가

특히 10월 28일 공개된 에이마켓의 2024 윈터 컬렉션은 산뜻한 컬러감과 레트로한 프린팅, 릴렉스한 핏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버라이어티한 스타일과 아이템으로 구성한 아카이브 시즌 아이템 또한 리즈너블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유교전에서 꼭 주목해야 할 브랜드 중 하나이다.

에이마켓은 서브 브랜드 로로볼리(LOLOBOLE712)의 윈터 컬렉션을 공개하며 11월 중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또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