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쇼핑은 오는 30일까지 '쇼핑 블랙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유통업계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를 겨냥해 마련됐다.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부터 사은품 증정까지 풍성한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먼저 KT알파 쇼핑은 행사 기간 동안 대상 상품 모바일 구매 시 10% 적립과 함께 7% 청구 할인 혜택을 준다. 또한 쇼핑 지원 쿠폰팩을 증정해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전 구매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총 500만원 증정한다.
또한 KT알파 쇼핑 여성 패션 전략 브랜드 △르투아 △브루노제이 △초우즌 △타바로니 캐시미어 등 브랜드 상품을 모바일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는 경우 폭스퍼 가방(색상 랜덤)을 100% 증정한다.
이번 블랙페스타 기간 동안 주요 식품·뷰티, 건강식품 인기 상품도 추가 혜택을 강화해 편성한다. 오는 21일에는 요리연구가 임성근의 노하우가 담긴' 파 육개장(3만9900원)'을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25일에는 동국제약 마데카크림을 특별가로 선보인다.
KT알파 쇼핑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는 카테고리 별 인기 상품을 특별한 할인가에 선보이는 '위클리 특가전'을 진행한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
민경하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