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6세 모두 다 밀크티 아이!”…천재교과서, 유아 학습지 새 광고 영상 공개

제공:천재교과서
제공:천재교과서

천재교과서가 만든 유아 디지털 학습 밀크티아이가 2024년 하반기 새로운 영상 광고를 공개했다.

밀크T아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된 이번 영상은 밝고, 경쾌한 '젓가락 행진곡' 멜로디에 중독성 있는 가사로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쉽게 제작되었다.



또한 밀크티아이 캐릭터인 '밀크T아이 프렌즈'가 등장하여 유아들과 함께 즐겁게 학습하는 이미지를 담았으며 전면 개편되어 새로워진 주요 내용을 전하고 있다.

유아 학습지 밀크티아이는 이번 영상을 통해 유아 한글, 수학, 영어, 코딩까지 맞춤 학습이 가능하다는 점과 디지털 학습과 100% 연계된 교재·교구로 신나고, 자신 있는 학습이 가능하다는 메시지를 녹였다.

제공:천재교과서
제공:천재교과서

새로운 밀크T아이는 국민 유아 전집이라 불리는 '돌잡이' 시리즈 개발진이 참여하여 만들었으며 오직 유아만 연구한 전문가이기에 4세, 5세, 6세에게 필요한 학습 내용을 잘 담았다는 평을 얻고 있다.

밀크티아이 디지털 학습은 태블릿과 100% 연계된 교재 및 교구재로 개념을 더욱 깊이 있게 학습하도록 돕고 있다. 해당 교재와 교구는 업계 최다 수량으로 배움을 시작하는 유아가 끊임없이 학습의 호기심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다.

실제로 새로워진 밀크티아이 유아 학습지를 사용해 본 초등 교사는 “흥미로운 스토리와 실생활 연계 문제, 다양한 활동이 유아의 흥미를 유발하고 즐겁게 공부할 수 있도록 짜임새 있게 구성되어 있다”고 전했다.

한편 밀크T아이는 '리뉴얼 오픈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무료 체험 시 한정판 키즈 카메라를 전원 증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