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태양이 '비스테이지(b.stage)'를 구심점으로 적극적인 글로벌 팬소통에 나선다.
비마이프렌즈 측은 태양의 '비스테이지(b.stage)' 공식 팬커뮤니티가 15일 오후 오픈됐다고 전했다.
태양의 '비스테이지(b.stage)' 공식 팬커뮤니티는 지난 8월말부터 'THE LIGHT YEAR' 투어를 돌고 있는 태양과 글로벌 팬덤과의 원스톱 소통을 목표로 한 것이다.
태양 공식 팬 커뮤니티에서는 태양의 유튜브, X(구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음은 물론, 게시판을 통해 직접 소통할 수 있다.
비마이프렌즈 측은 태양 '비스테이지(b.stage)' 공식 팬커뮤니티 오픈을 기념, 가입자 대상 디지털 미공개 포토 지급, 커뮤니티 게시물 업로드 리워드 등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더블랙레이블 관계자는 “태양의 글로벌 팬들과 더욱 긴밀히 소통하기 위해 비스테이지로 새로운 플랫폼을 오픈하게 됐다”며 “오랫동안 태양을 아껴주고 사랑해준 팬 여러분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며 양질의 소통을 이어갈 수 있도록 비스테이지와 적극 협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비마이프렌즈 비스테이지 관계자는 “비스테이지는 태양이 글로벌 팬덤과 더 깊게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제공하고, 성공적으로 팬덤 비즈니스를 전개할 수 있도록 전폭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비마이프렌즈 '비스테이지'는 K팝 및 엔터테인먼트, e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의 190개 이상의 고객사와 함께 팬덤비즈니스를 확장해나가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