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은 안지크 브랜드의 '더블페이스 웜기모 본딩 윈터 슬랙스 3종' 제품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안지크는 백화점에 입점된 어반 럭셔리 컨셉의 브랜드로, 고급스러운 소재와 세련된 패턴을 사용해 감각적인 커리어 여성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편안하면서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디자인을 지향하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더블페이스 웜기모 본딩 윈터 슬랙스 3종은 안지크 라이선스 상품으로, 쫀쫀한 텐션감과 트렌디한 스타일, 그리고 편안한 착용감을 갖춘 겨울철 필수 아이템이다. 여러 번의 피팅과 패턴 개발을 통해 날씬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과하지 않은 세미플레어 핏으로 세련된 무드를 연출한다.
또 하체 라인을 길고 날씬하게 커버해주는 디자인과 함께, 힙업 효과를 주는 다트선과 페이크 포켓 디테일로 엉덩이 라인을 아름답게 잡아준다. 허리 부분은 부분 노출 밴딩을 적용해 가늘고 길어 보이는 실루엣을 완성했다.
신축성이 우수한 크레오라 블렌딩 소재와 섬세한 크레이프 조직을 활용해 구김이 적고 드레이프성이 뛰어나며 피부에 직접 닿는 면에는 부드러운 피치 기모를 사용해 따뜻하고 포근한 착용감을 더했다. 이 제품은 100% 국내 생산 소재를 사용해 차별화된 품질을 제공한다는 점도 강점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블랙, 브라운, 틸블루 색상 3종을 모두 포함해 7만원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겨울철에 스타일과 편안함을 모두 갖추고 싶은 고객들에게 적합한 제품을 기획했다”라며 “이번 방송을 통해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다”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