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 디지털 학습지 1위 기념 새 TV CF 공개

밀크T는 과목별, 수준별로 1:1 AI 맞춤학습을 제공하고 있다.(제공:천재교과서)
밀크T는 과목별, 수준별로 1:1 AI 맞춤학습을 제공하고 있다.(제공:천재교과서)

천재교육 관계사 천재교과서의 초등 1위 디지털학습 밀크T초등(2024 한국갤럽 디지털학습 소비자 조사 기준, 브랜드 점유율 1위)이 새로운 TV CF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공부 고민? 1등 밀크T 하나면 끝!'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시작된다. 자녀 교육으로 고민하는 학부모에게, 가장 많은 초등학생이 공부하고 만족하며 다시 선택한 1등 밀크T 하나면 걱정 없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초등인강 밀크T는 지난 8월 한국갤럽조사연구소가 학부모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2024 디지털학습 이용 행태 조사'에서 △정회원 수 1위 △신규 가입 수 1위 △재가입 수 1위 △브랜드 인지도 1위로 조사된 바 있다.

지금까지 144만 명의 아이들이 밀크T 패드 학습지를 체험했으며 학습생 5명 중 4명이 재가입할 정도로 학부모 만족도가 높다.

특히 밀크T 전용 태블릿 학습기에는 천재교육·천재교과서의 44년 교과서 개발 노하우와 AI 맞춤 학습 기술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국어, 영어, 수학, 사회, 과학, 음미체 등 전 과목 학교 공부는 물론 독서 논술, 코딩 교육, 제2 외국어까지 업계 최다 과목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자기주도학습 지도자' 자격증을 100% 보유한 교육 전문가의 체계적인 1:1 학습 관리로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을 길러주는 최적화된 공부법이란 평을 얻고 있다.

천재교과서 관계자는 “밀크T초등은 새 TV 광고 공개와 동시에 공식 홈페이지에서 '디지털학습 1위 기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11월 20일부터 12월 15일까지 약 한 달간 밀크T 무료체험 신청자 전원에게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과 한정판 학습 전략서, 입시 설명회 특강 영상 등 최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우리 아이의 성향과 수준에 딱 맞는 1등 공부법을 알고 싶다면 밀크T초등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 체험을 신청하면 된다. 체험 신청 시 학습 코칭 전문 교사에게 일대일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