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이 치킨·피자 등 인기 브랜드를 대상으로 최대 89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24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가한다고 25일 밝혔다.
배민은 이번 행사 참여로 다음달 1일까지 치킨, 피자, 베이커리, 분식 등 카테고리의 총 36개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최대 8900원 할인 혜택이 담긴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는 BBQ, BHC 등 치킨 브랜드를 비롯해 도미노피자, 배스킨라빈스, 파리바게뜨, 떡참 떡볶이&치킨 등 인기 외식 브랜드가 참여한다.
배민은 도미노피자 8000원 할인 쿠폰을 비롯해 뚜레쥬르 4000원 할인, 파리바게뜨 3000원 할인 등 쿠폰을 제공한다. 각 브랜드별 할인 쿠폰은 배달, 포장 등 서비스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코리아세일페스타는 각 지방자치단체, 유통기업, 중소상공인 등이 참여하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 쇼핑 행사다. 2015년부터 소비 진작과 내수경제 활성화를 위해 매년 시행되고 있다. 배민은 2021년에 이어 두 번째로 동참한다.
배민 관계자는 “코리아세일페스타로 고객에게는 알뜰한 외식 기회를, 입점 업주에겐 새 판매 확대를 위해 도움을 드리고자 한다”면서 “맛있는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도록 여러 브랜드와 협업하겠다”고 밝혔다.
배민은 다음달 크리스마스·연말을 맞이해 대규모 브랜드 통합 기획전을 진행한다. 다양한 외식 브랜드에서 배달·포장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변상근 기자 sgbyun@etnews.com
-
변상근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