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즈컴퍼니, SK쉴더스와 코리빙 보안 인프라 구축 협력

왼쪽부터 장웅준 SK쉴더스 물리보안사업부장, 이태현 홈즈컴퍼니 대표이사.
왼쪽부터 장웅준 SK쉴더스 물리보안사업부장, 이태현 홈즈컴퍼니 대표이사.

홈즈컴퍼니가 SK쉴더스 물리보안 브랜드 ADT 캡스와 공용 주거 시설의 스마트 보안 솔루션을 강화한다고 25일 밝혔다. 이용자 안전과 편의성을 높이는 동시에, 향후 시니어를 위한 주거 공간 및 글로벌 시장 진출에도 힘을 모은다.

ADT캡스는 공용 주거 시설 입주민의 생활 안전을 위해 AI CCTV, 출입보안 등 주거 보안 인프라를 구축하고, 스마트냉난방 시스템을 제공해 쾌적한 환경까지 조성할 방침이다. 이에 따라 홈즈는 고객 안전과 편의를 극대화하고, 운영 효율을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SK쉴더스는 홈즈컴퍼니의 부동산 중개 전문 브랜드 '미스터홈즈'를 통해 임대인 건물 보안 관련 서비스 확산을 추진할 예정이다. 미스터홈즈는 국내 최대 규모의 기업형 부동산 프랜차이즈로, 전국에 130여 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미스터홈즈는 매수자나 임차인이 원할 경우, SK쉴더스 담당자를 연결해 다양한 보안 서비스를 부동산 최전방에서 제공할 계획이다.

이태현 홈즈컴퍼니 대표이사는 “앞서가는 스마트 보안 솔루션을 만나 고객들이 더욱 안심하고 살 수 있는 환경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며 “홈즈의 코리빙, 부동산 중개 등 다양한 방면에서 실질적인 많은 협업이 일어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