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벨, SKT 2024년 동반성장 '파트너십' 부문 최우수 파트너상 수상

제공:티벨
제공:티벨

티벨(대표 김종균)이 지난 12일 SK텔레콤이 주최한 '2024 최우수 파트너사 시상식'에서 3년 연속 파트너십 부문 최우수 협력사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SKT는 한해 동안 파트너사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미래 동반성장 계획을 함께 논의하고자 매년 '최우수 파트너사 시상식'을 주최한다.

티벨은 SKT 제품 서비스 및 운영 효율성 최적화를 위한 긴밀한 협력과 지원으로 모범적인 ESG 경영 체계 정착을 위해 노력하며 SKT 동반성장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점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2015년에 설립한 소프트웨어 테스트 전문기업으로 국내외 유수의 ICT 기업과 스타트업, 중소기업에게 소프트웨어의 품질향상을 위한 SW테스트 서비스 컨설팅, DevOps환경 구축, 테스트 자동화(TestOps), AI 학습 데이터 구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종균 티벨 대표는 “SKT가 세계 최고의 통신 및 인프라 회사로 자리하도록 노력한 우리 회사 활동을 모범적인 사례로 인정해준 SKT에 감사드린다” 며 “앞으로도 SKT와 협력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기여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티벨은 12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코엑스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소프트웨이브2024' 전시회에서 고객 최적화 테스트 자동화 솔루션 'T-AUTO(티오토)'와 원스톱 인공지능(AI) 학습 데이터 구축 솔루션 'SSLO(스스로)'를 선보인다. 이 행사를 통해 자사의 최신 테스트 서비스 및 AI 기술, 솔루션들을 자세히 소개하고 현장에서 질의응답 및 시연을 통해 관람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