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마켓 거래소 포블게이트(대표 안현준)가 오케이엑스 월렛, 트론링크, 통통지갑 등 3개 외부지갑 등록을 공식 지원한다고 28일 밝혔다.
오케이엑스 월렛은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오케이엑스에서 자체 개발한 지갑으로 100여개 국가에서 약 5000만명이 이용하고 있는 대표적인 가상자산 외부지갑 중 하나다. 80개 이상 메인넷과 3000개 이상 토큰을 지원한다.
트론링크는 트론 메인넷 기반의 지갑으로 트론 생태계 내 다양한 가상자산을 보유하고 관리할 수 있다. 트론링크에서는 저스트(JUST)와 같은 디파이(DeFi) 플랫폼이나 썬스왑(SUNSwap)과 같은 탈중앙화 거래소(DEX) 등 트론 기반의 다양한 디앱(DApp) 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통통지갑은 토마토미디어그룹의 IT 계열사인 토마토체인에서 개발한 지갑이다. 이용자들은 통통지갑을 통해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등 다양한 가상자산들을 관리하고 타인에게 쉽게 송금할 수 있다.
포블은 이용자의 가상자산 거래 환경을 개선하고 거래소 이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가상자산 외부지갑에 대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포블은 이번에 신규 등록한 3개의 외부지갑을 포함해 메타마스크 등 총 11개 외부지갑을 지원하고 있다.
박유민 기자 newmin@etnews.com
-
박유민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