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은 천재교과서 밀크T 방송을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밀크T는 44년 전통의 교육 전문 기업인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학습기로, 천재교과서는 초중고 교과서 점유율 1위이자 국정교과서 발행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올해 한국갤럽조사연구소에서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밀크T는 초등 디지털학습 1등 브랜드로 정회원수 1위, 재가입수 1위, 신규 가입수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30일 저녁 11시 50분 론칭 방송에서는 시즌 첫 방송 특집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진행한다. 방송 중 상담을 신청한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14일 동안 밀크T를 무료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무료체험 진행 완료 시 배달의 민족 모바일상품권 2만원과 BBQ 치킨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계약 체결 시에는 신세계모바일상품권 5만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밀크T 관계자는 밀크T와 전학년 전과목 교과서 내용이 연계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베스트셀러의 교육철학, 노하우, 학습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어 전문적인 학습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또한 개인별 진단평가를 통한 수준별 수학, 영어 학습을 제공하고, 1:1 첨삭 과외를 통한 꼼꼼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는 점도 강조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고객들이 밀크T를 체험해볼 수 있도록 방송에서만 무료체험 14일과 무료체험 시 더블 사은품 혜택으로 야심차게 준비했다”며 “겨울방학 시기에 밀크T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