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원장 한종현)는 강원특별자치도 의료기기 기업과 유관기관 관계자의 만남의 장을 제공하고 산학연관 상생할 수 있는 협력의 발판을 마련하고자 '2024 의료기기인의 밤' 행사를 5일 원주 의료기기종합지원센터에서 개최한다.
이 행사는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한 모든 관계자가 모여 서로 격려하며 한해를 마무리하고 2025년 의료기기산업 발전을 다짐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강원도 의료기기기업 지원 유관기관과 공동 개최한다. 15개 의료기기 유관기관이 공동 주최하고 강원권 내 의료기기 기업 관계자 및 유관기관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한다.
정광열 강원특별자치도 경제부지사, 조용기 원주시의회 의장, 송기헌 국회의원 등의 축사에 이어 2024년 강원의료기기산업발전 유공자 시상식과 교류회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강원의료기기산업발전 유공자 시상식은 지역발전 의지와 관련 종사자 자긍심을 고취하고자 지역 및 국가 의료기기 산업발전에 기여한 유공자 및 기업을 발굴·포상하는 것으로 진행된다.
한종현 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 원장은 “임기 시작의 첫 '의료기기인의 밤'을 함께 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2025년에도 기업의 성장 및 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기업과 늘 소통하며 고민할 것”이라고 밝혔다.
원주=권상희 기자 shkwon@etnews.com
-
권상희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