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트잇, '2024 어워즈' 개최…명품 최대 95% 할인

머스트잇, '2024 어워즈' 개최…명품 최대 95% 할인

머스트잇이 연말을 맞아 '머스트잇 2024 어워즈(MUSTIT 2024 Awards)'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머스트잇이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선정해 소개하는 동시에, 다양한 특가 혜택을 제공하는 2024년 총 결산 할인 행사다.

머스트잇의 올 한해 누적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에 따라 △구찌 △스톤 아일랜드 △루이비통 △몽클레어 △버버리 등 고객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명품 브랜드부터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중심으로 인기 상품을 선정해 총 5천여 개의 아이템을 최대 95% 할인 판매한다.

이번 어워즈 기간 동안에는 50만 원 중복 쿠폰팩, 매일 저녁 6시 선착순 10% 할인 나이트 쿠폰 등이 제공된다.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머스트잇 핫딜 상품 또한 상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또한 인기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포터 탱커 숄더백, 발렌시아가 볼캡, 버버리 캐시미어 머플러 등 매력적인 상품이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으로 1일 1회 응모 시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토스페이 결제 시 5천원 페이백과, 삼성카드 결제 시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결제 혜택도 마련했다.

연말 총 결산 행사인 만큼,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인정받은 상품에 대한 베스트 리뷰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실제로 머스트잇은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상품 후기 및 항목별 판매자 만족도를 세분화하여, 고객의 구매 단계 시 상품 후기를 고려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가이드 라인을 제시하고 있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이번 어워즈는 올 한 해 고객들이 구매한 명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