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스푸드의 치킨 브랜드 '60계치킨'이 맥주 및 치킨과 잘 어울리는 가성비 8종 홀메뉴를 출시했다.
커져가는 배달료 부담으로 인해 홀 방문 고객이 점차 늘어나면서 저렴한 가격에 치킨과 조화롭게 먹을 수 있는 8종 홀메뉴를 출시했다. 해당 메뉴는 △튀밥아이스크림 △계란말이 △감자치즈전 △고구마스틱 △나쵸칩 △오돌뼈 △모둠소시지&감자튀김 △마른안주세트 등이다. 특히 쌉쌀한 맛의 맥주와 어울리는 가성비 안주들로 구성되어 혼술족 뿐만 아니라 친구 및 가족과 가볍게 즐기기에도 부담이 없다.
60계치킨은 8종 홀메뉴 외에도 홀 매장 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다양한 홀 전용 메뉴를 선보였다. 해당 메뉴는 필수 판매 제품은 아니나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해 브랜드에서 판매를 권장하고 있다. 실제로 일부 가맹점에서는 매장 정책에 맞춰 홀 전용 메뉴를 판매하고 이를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해 매출 증대의 효과를 보고 있다.
60계치킨 담당자는 “홀에서 치킨 및 맥주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다양한 홀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60계치킨에서 이번 8종 홀메뉴와 함께 친구, 가족, 지인들과 행복한 추억을 남기는 연말연시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60계치킨은 '매일 깨끗한 기름으로 조리한다'는 일념으로 위생과 건강을 중시하는 치킨 브랜드로, 주 6회 입고하는 신선한 재료로 깨끗한 환경에서 즐겁게 요리하겠다는 브랜드 철학을 고수하고 있다. 또한 '크크크치킨', '크랑이치킨' 등 특유의 바삭함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메뉴를 출시하며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8종 홀메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60계치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
-
이원지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