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학교 관광레저항공경영학과 윤병국 교수가 이사장을 맡고 있는 국민여가관광진흥회는 지난 11월 29일 전남도립대학교 웰니스6차산업학과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협약 체결식에는 전남도립대학교 웰니스6차산업학과장 박창규 교수, 강영란 교수 및 학과 재학생 등 관계자들이 참석하였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국민여가관광진흥회가 발급하는 민간자격증 취득을 위한 업무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협조하고, 웰니스관광 분야의 전문 인력이 배출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학술 및 기술정보의 원활한 교류를 통해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며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로 했다.
윤병국 교수는 “웰니스관광이나 치유농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향후 웰니스관광에 대한 수요를 적극적으로 창출할 수 있는 웰니스 로컬크리에이터 전문 인력 양성은 필수적”이라며 “본 협약을 계기로 전남도립대를 통한 지역의 전문인력 육성에 기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희사이버대는 2025년 1월 14일까지 2025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진행한다.
원서접수는 경희사이버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에 PC 또는 모바일로 접속해 입학원서 작성, 전형자료 작성 등의 절차를 거쳐 지원하면 된다. 기타 입학 관련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 또는 입학상담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상원 기자 sllep@etnews.com
-
이상원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