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미래재단, 대학생 서포터즈 '퓨처 히어로즈' 수료식 개최

BMW코리아 미래재단이 서울 중구 스테이트타워 남산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퓨처 히어로즈' 제1기 수료식을 개최했다.

퓨처 히어로즈는 BMW코리아 미래재단이 전개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알리고 지속 가능한 미래의 가치와 중요성을 공유하는 대학생 서포터즈 프로그램이다.

BMW코리아 미래재단이 대학생 서포터즈 '퓨처 히어로즈' 제1기 수료식을 개최했다.
BMW코리아 미래재단이 대학생 서포터즈 '퓨처 히어로즈' 제1기 수료식을 개최했다.

올해 퓨처 히어로즈에 참여한 11명의 학생은 4월부터 8개월간 매월 정기 모임을 통해 팀과 개인 단위로 BMW코리아 미래재단 공식 네이버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콘텐츠를 기획·제작했다.

아울러 주니어 캠퍼스와 넥스트 그린 투-고 등 BMW코리아 미래재단이 진행하는 다양한 목적사업 행사를 취재해 홍보 콘텐츠를 만들었다. 학생들은 블로그 39건, 인스타그램 31건 등 70건에 달하는 콘텐츠를 제작했다.

학생들은 BMW 코리아 미래재단 직무 강연 프로그램인 '영 탤런트 드림 프로젝트' 현장에서 퓨처 히어로즈 이벤트 부스를 기획·운영하며 실무 능력을 키웠다.

고흥범 BMW 코리아 미래재단 사무국장은 “퓨처 히어로즈 활동으로 학생들이 지속 가능한 미래의 중요성을 깨닫고 스스로 더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며 “앞으로도 미래 인재 양성에 기여하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치연 기자 chiye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