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 개발 전문기업 소프트자이온(대표 이준호)이 지난 2일 개최된 제 25회 소프트웨어 산업인의 날 기념식에서 '2024 대한민국 SW기술대상 금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하고 한국SW기술진흥협회가 주관하는 2024년도 대한민국 SW기술대상 및 IT아키텍처대상은 대한민국 소프트웨어(SW) 기술 발전을 이끄는 기업들이 선정됐으며, 소프트자이온은 자사의 혁신적인 고객관리솔루션 '위시드CRM'으로 SW기술 부문 금상(협회장상)을 수상했다.
10년 이상 CRM 분야 연구 개발을 통해 고객 관리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솔루션을 제공해온 소프트자이온은 지난 7월 자사 기존 CRM을 고도화한 '위시드CRM'을 오픈했다. '위시드CRM'은 클라우드 기반 CRM 프로그램으로, B2B 대상 기업들이 보다 효율적인 영업 관리를 수행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에 이번 수상은 소프트자이온의 지속적인 노력과 기술 혁신의 결실로 평가받고 있다.
소프트자이온 관계자는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혁신적인 CRM 솔루션 개발에 매진할 것이며 앞으로의 성장 가능성을 더욱 확고히 하겠다”고 밝혔다.
소프트자이온은 이번 수상을 통해 대한민국 SW 산업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김현민 기자 minkim@etnews.com
-
김현민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