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는 대형 프리미엄 체험형 매장 '에이스스퀘어 분당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에이스스퀘어 분당점은 약 245평에 지하 1층, 지상 3층으로 구성된 초대형 매장이다. 분당 상권 중심부에 위치해 서울과 수도권 어디서나 접근성이 뛰어나다. 자가용 이용 시 대왕판교로와 경부고속도로를 통해 빠르게 방문할 수 있으며, 지상 주차장도 마련돼 있다.
에이스침대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매장 내 체험존을 기존보다 확대하고, 침대 진열 구성도 다양화했다. 특히 하이엔드 가구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에이스침대의 최상위 매트리스 브랜드인 '에이스 헤리츠' 체험공간을 확대 운영한다.
현재 매장 내에는 총 36조의 침대 라인업이 준비돼 있다. 첨단 침대과학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한 '로얄에이스', '하이브리드 테크- VII', '에이스 벨라-Ⅲ' 등 최고급형 매트리스가 대표적이다. 침대 프레임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작 '아르노-II'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호텔형 침대 '라노떼(LANOTTE)' 등 베스트셀러 및 신제품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또한 예비부부 멤버십 서비스 '에이스 웨딩멤버스'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풍성한 사은품과 각종 제휴사 할인 등 예비부부 전용 혜택까지 받아갈 수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그동안 분당 상권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에이스스퀘어 분당점이 오픈 7년차를 맞아 더욱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모습으로 재단장했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
강성전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