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전자기기 브랜드 유그린은 소비자들에게 스마트한 선물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 할인과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유그린은 최신형 '맥플로우 3-in-1 맥세이프 충전기'와 '맥플로우 2-in-1 맥세이프 충전기'를 추천 제품으로 내세웠다. 3-in-1 맥세이프 충전기는 스마트폰, 무선 이어폰, 스마트워치 등 다양한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으며, 최대 15W의 출력으로 빠르게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다. 스마트워치와 이어폰은 각각 5W로 충전되며, 접이식 디자인 덕분에 휴대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한편, 2-in-1 맥세이프 충전기는 스마트폰과 무선 이어폰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컴팩트한 사이즈의 제품으로, USB-C 포트를 통해 다양한 기기의 충전도 가능하다. 이 제품은 휴대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며 크기가 작고 가벼워 이동 중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유그린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특별 할인을 제공하며, 소셜 미디어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유그린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연말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한 만큼, 많은 분들이 유그린의 스마트한 제품으로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