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앤텍, 써트피아 인터넷증명 발급 제출 서비스 개선

아이앤텍. 사진=아이앤텍
아이앤텍. 사진=아이앤텍

아이앤텍에서 운영하는 인터넷증명발급 서비스 써트피아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증명서 제출 서비스'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다고 전했다.

이번 개선된 써트피아 인터넷증명 발급 제출 서비스는 증명서 발급·제출 과정을 보다 쉽고 빠르게 하는 것은 물론, 한층 강화된 보안기술을 이용해 사용자와 기관 모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안전한 서비스 제공에 초점을 뒀다.

아이앤텍의 써트피아 인터넷증명 발급 제출 서비스는 한국산업인력공단,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 전국 모든 사이버대학교 및 대학교, 공공기관, 협회 등 대학에서 발급되는 증명서를 필요로 하는 대학, 기관, 기업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다.

기존에는 대학이나 기관을 직접 방문해 증명서를 발급받고, 이를 출력해 제출처에 전달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하지만 이번 서비스로 사용자는 온라인에서 간단한 절차만 거치면 증명서 발급과 제출을 한 번에 진행하고, 제출받는 기관에서는 사용자가 제출한 증명서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는 증명서를 발급하고 제출하는 시간, 담당자는 증명서를 확인하고 진위확인 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개선했다.

박동기 아이앤텍 대표는 “사용자와 대학, 기관, 기업 모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는 데 집중했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사람이 편리함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