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A솔루션즈는 지난해 이어 올해도 주식 배당을 실시한다고 공시했다.
이번 주식배당은 주식배당률 5%로 총 311만8062주 규모로 진행된다. 배당 기준일인 12월 31일까지 주식을 보유한 주주는 주당 0.05주의 배당을 받을 수 있다.
회사는 내년 3월 정기 주주총회에서 이번 배당 계획을 승인받을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배당 결정은 지속적인 성장세와 주주 가치를 극대화하려는 전략적 방향성을 반영한 것”이라며 “특히 회사가 집중적으로 추진해 온 클라우드 및 제로 트러스트 보안 사업에서 거둔 성과와 미래 성장 가능성을 바탕으로 결정됐다”고 밝혔다.
SGA솔루션즈는 지난 7월 의왕 통합 신사옥으로 이전하며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계열사 간 협력 체계를 강화했다. 이를 기반으로 미래 성장 동력 확보에 집중하며,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할 계획이다.
또 정부가 제시한 제로 트러스트 2.0 가이드라인에 부합하는 자사 솔루션 'SGA ZTA'을 중심으로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투자 자회사인 신기술금융사 '액시스인베스트먼트'는 200억원 규모의 사이버 보안 모태펀드 운용사로 선정됐다. 이를 바탕으로 보안 스타트업과 기술 개발 기업에 투자함으로써 보안 생태계 강화를 추진하고 있다.
최영철 SGA솔루션즈 대표이사는 “견고한 펀더멘털을 바탕으로 성장 기반 주주 환원 정책을 추진하는 것은 회사의 장기적 성장과 주주 신뢰 구축을 위한 핵심 전략”이라며 “미래 성장 동력을 강화하고 기업 가치를 높이며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을 마련해, 주주와 기업이 함께 성장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조재학 기자 2jh@etnews.com
-
조재학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