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성 및 전력 솔루션 기업인 코보(Qorvo®)는 2025년 1월 7일부터 10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5에서 '스마트 생활의 진화(Smart Living Evolved)'를 주제로 최신 혁신 기술을 선보인다.
코보는 IoT, 스마트 홈, 자동차, 그리고 초광대역(UWB)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최신 기술을 소개할 예정이다.
코보는 CES 2025에서 △매터(Matter™) △자동차용 UWB △UWB 'Find My' 및 자산 추적 △UWB 레이더 △터치 감지 기술 △와이파이7 등의 기술을 전시한다.
에릭 크레비스턴(Eric Creviston) 코보 연결성 및 센서 그룹 사장은 “우리의 목표는 끊김 없는 연결성과 강화된 보안, 향상된 효율성을 바탕으로 일상을 더욱 편리하게 만드는 최첨단 기술을 선보이는 것”이라며 “특히 이번 CES 2025에서는 매터, UWB, 와이파이7 솔루션이 스마트 홈, 차량, 건강 모니터링을 어떻게 더 직관적이고 연결된 경험으로 변화시키고 있는지를 보여줄 수 있어 기대된다”고 말했다.
코보의 UWB 및 매터 솔루션은 높은 정밀도, 에너지 효율성, 원활한 통합을 제공하고 있다. 자동차 인증을 받은 코보의 UWB 기술은 안전한 디지털 액세스와 실시간 추적을 강화하며, 매터 솔루션은 IoT 관리를 단순화한다. 코보는 개발 키트, 평가 보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통해 차세대 연결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도록 고객을 지원한다.
Qorvo의 CES 2025에 대한 더 많은 정보와 미팅 예약은 코보의 CES 2025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
-
이원지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