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테크, 사용자 편의성 높인 '15 울트라 파워뱅크' 출시

쿡테크 15 울트라 파워뱅크. 사진=쿡테크
쿡테크 15 울트라 파워뱅크. 사진=쿡테크

모바일 충전 장비 전문 기술 기업 쿡테크(CUKTECH)가 기존 제품에서 업그레이드된 '쿡테크 15 울트라 파워뱅크' 보조배터리를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쿡테크 15 울트라 파워뱅크는 최대 입력 전력 165W와 두 개 포트 동시 입력을 지원해 극대화된 사용자 편의성을 제공한다. 20,000mAh 배터리를 단 45분 만에 완충할 수 있으며, 고출력 충전기가 없더라도 30W+30W 또는 65W+65W의 저출력 충전기를 결합해 동일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

또한, 전원 분배 기능을 갖춘 210W MAX 토탈 파워로 노트북,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기기를 동시에 고속 충전할 수 있으며, 출장, 장거리 이동 시에 유용하다.

아울러, ADC2.0 기술로 새로운 기기가 연결 또는 분리될 때도 기존에 연결된 기기의 충전이 중단되지 않도록 설계됐다. 이를 통해 충전 중 반복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연결 해제 및 재연결 문제를 방지하며, 안정적인 충전 경험을 제공한다. 고/저온 알림, 실시간 충전 데이터, 입력/출력 방향 제어, 사용자 설정 가능한 항상 켜짐 디스플레이, 듀얼 포트 익스트림 셀프 충전 모드 등 다양한 기능도 제공한다.

쿡테크 관계자는 “연구 개발 역량과 독자적인 디자인 미학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선택지를 제공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쿡테크 15 울트라 파워뱅크는 현재 쿠팡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