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진영, '하이앤드' 합류…팬 소통폭 강화

사진=하이앤드 제공
사진=하이앤드 제공

배우 진영이 플랫폼 '하이앤드(Hiand)'에 합류, 팬들과의 소통폭은 넓힌다.

18일 하이앤드 측은 진영이 '하이앤드(Hiand)'에 합류,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한다고 전했다.



진영의 '하이앤드(Hiand)' 합류는 이종석, 박서준, 지창욱, 황인엽, 우도환, 변요한 등에 이어 일곱 번째다.

올해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3 활약과 함께 현재 대만 오리지널 영화 '1977, 그 해 그 사진' 촬영중인 그가 KBS2 새 수목드라마 '수상한 그녀' 활동을 본격화하면서 마주할 팬들과의 새로운 소통을 위해 합류를 결정한 것으로 전해진다.

하이앤드의 진영 DM 서비스는 18일 오전 10시부터 모바일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하이앤드에서는 진영의 합류를 기념, 특별 리워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진영의 DM 이용권을 구독한 후 확인할 수 있는 '함께한 지 1일' 화면을 캡처해 '서베이'로 제출하면, 진영이 글로벌 팬덤을 위해 직접 녹음한 '모닝콜 음성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한편 배우 소통 플랫폼 '하이앤드'는 현재 자동 번역 기능을 갖춘 '다이렉트 메시지(DM)'와 배우별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팬과 배우 간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고 있다. 추후 배우들의 개별 소통 공간인 '스타 라운지(Star Lounge)'를 비롯해 다채로운 기능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