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가전 전문 기업 드리미(Dreame Technology)가 2025년 1월 13일, 신제품 X50 Ultra의 런칭을 공식 예고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드리미는 이번 모델을 통해 로봇청소기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겠다는 의지를 보이며, 티징 영상을 통해 일부 기능을 살짝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음성만으로 로봇청소기를 제어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기능이 암시되며 소비자들의 기대감이 한껏 높아졌다. 아직 베일에 싸여 있는 다양한 기술이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로봇청소기 커뮤니티에서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드리미는 X50 Ultra의 출시를 앞두고 대규모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신제품 소식을 가장 빠르게 접할 수 있으며, 참가만 해도 네이버 페이 포인트 지급 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무려 50,000명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역대급 대규모 이벤트로, 신제품에 대한 드리미의 자신감을 확인할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뒤 구매까지 완료한 고객들은 X50 Ultra 100% 페이백, 시그니엘 숙박 패키지, 신세계 상품권, 네이버 페이 포인트와 같은 프리미엄 경품의 수령 기회를 얻을 수 있다. 구매 고객 전용 혜택은 사전 예약 참여 고객 수가 많아질수록 증가하기 때문에, 더 많은 사람들과 함께 참여하면 더욱 풍성한 보상을 기대할 수 있다. 이러한 보상 구조는 브랜드 유저들의 유대감을 강화하는 동시에 신제품에 대한 기대치를 최대한 끌어올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출시를 앞둔 드리미 X50 Ultra는 이전 모델인 X40 Ultra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로봇청소기 시장의 판도를 바꿀 혁신적인 기능들을 대거 탑재할 것으로 기대된다. 드리미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지고, 기술력과 브랜드 파워를 한 단계 높일 계획이다.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
서희원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