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적인 경기 침체에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이 줄어들고 있는 상황에서 국내 최대 헬스케어 기업 쥬비스다이어트(이하, '쥬비스')가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쥬비스는 2024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며 나눔의 가치를 전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쥬비스는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더 많은 사람들과 나누기 위해 사회 공헌에 앞장서고 있다.
매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 온 쥬비스는 올해에도 지난 5월 상월곡 실버센터를 비롯해 9월 서서울 어르신복지관, 구립 석관 실버센터, 10월 성동구 금옥 어린이집 등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물품을 기부했다.
또 12월에는 4년째 지속하고 있는 지역 어르신 김장 나눔 행사에 김장 김치를 기부하는 등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사회 공헌 활동을 확대하고 있다.
이런 활동으로 지난 2023년에는 지역 사회를 위한 헌신, 봉사와 구정 발전 및 주민 화합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양천구청장 표창을 수상하기도 한 바 있다.
쥬비스 관계자는 “경기가 많이 어렵지만 이럴 때일수록 작은 도움의 손길이 큰 힘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우리의 작은 실천이 하나씩 쌓이면 결국 누군가에겐 커다란 삶의 희망을 전하고 변화를 만들어 낼 수 있다고 믿는다. 고객님들께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사회 공헌을 실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