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산업지능화 컨퍼런스 발표기업 1차 라인업 공개··· 참관객 사전등록 중

- 2025 산업지능화 컨퍼런스, 2025년 3월 13일부터 14일까지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과 동시 개최
- 국내 및 글로벌 AX/DX 선도기업의 혁신기술 및 유스케이스 소개 예정
- 2025년 1월 31일까지 참관객 사전등록 얼리버드 할인 혜택 제공

2025 산업지능화 컨퍼런스 발표기업 1차 라인업 공개··· 참관객 사전등록 중

한국산업지능화협회(이하 협회)는 오는 3월 13일(목)부터 14일(금)까지 코엑스 E홀에서 개최하는 '2025 산업지능화 컨퍼런스'의 참관객을 온라인으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전시회인 '2025 스마트공장o자동화산업전'과 동시 개최되는 내년 컨퍼런스는 국내 및 글로벌 기업 AX/DX 대표사례부터 제조 AI, SDF(Software Defined Factory), 산업 데이터 스페이스 등의 주요 트렌드 및 핵심기술을 한자리에서 소개한다. 디지털 전환(DX)을 넘어 인공지능 전환(AX)으로 나아가는 방향에서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과 기업의 생존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컨퍼런스 발표기업으로 IBM, 한국미쓰비시전기오토메이션, 아비바 코리아 등 글로벌 선도기업들과 원프레딕트, 다임리서치, 고성엔지니어링, 오토스토어시스템, 인이지, 엠아이큐브솔루션, 아이투맥스, 마이링크, 인터엑스 등 국내 우수 기업들이 참여해 혁신 기술과 유스케이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협회는 사전 등록자 대상으로 발표기업과의 비즈니스 매칭을 통해 현장 미팅을 지원한다. 컨퍼런스 현장에서 발표기업과 참가자 간의 네트워킹의 기회를 제공하여 참가 성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참가자의 약 83% 이상이 빅데이터, AI기반 DX 추진을 희망하는 기업 관계자로 구성된 전문 컨퍼런스인 만큼 AX 및 DX 도입을 희망하는 기업 간 비즈니스 교류를 활성화하고 파트너사를 발굴하는 기회의 장이 될 예정이다.

협회 이상진 혁신기획본부장은 “AI 대전환 시대를 맞이하여 제조업 분야의 AX 생태계 조성을 위해 'DX to AX-산업 AX로 가는 여정'을 주제로 산업지능화 컨퍼런스를 계획했다”며 “이번 컨퍼런스가 공급, 수요기업 간의 교류의 기회를 제공하는 산업계 대표 네트워킹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오는 1월 31일(금)까지 컨퍼런스 사전 등록 시 얼리버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협회 공식 홈페이지 또는 산업지능화 컨퍼런스 운영위원회 연락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민지 기자 minzi56@etnews.com